'한산' 감독판 '한산: 리덕스', 16일 개봉…21분 15초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최고 흥행작 '한산: 용의 출현'의 감독 확장판이 16일 개봉한다.
'한산 리덕스'는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한산: 용의 출현'에서 21분 15초가 추가된 버전인 '한산 리덕스'에는 관객들의 호평과 요청에 힘입어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들과 함께 더욱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들이 추가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최고 흥행작 '한산: 용의 출현'의 감독 확장판이 16일 개봉한다.
'한산 리덕스'는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
'한산: 용의 출현'에서 21분 15초가 추가된 버전인 '한산 리덕스'에는 관객들의 호평과 요청에 힘입어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들과 함께 더욱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들이 추가되었다.
이순신 장군의 인간적인 모습은 물론, 왜군 진영의 연합 계기와 더불어 의병들의 이야기 등 각 캐릭터의 이야기가 더욱 풍부해졌다. 또한 거북선의 활약과 학익진의 숨겨진 명장면까지 더욱 완벽하게 담아내 한층 더 실감나는 한산해전을 스크린에 구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본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이순신 장군과 그의 어머니가 출정 전 대화를 나누는 장면과 함께 권율 장군으로 분한 김한민 감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한수원, 안전 최우선 안심일터 조성 나서
- [신효승의 역사 속 장소 이야기⑥] 독립문 깃대에 담긴 독립의 의미
- 금융연 “韓 내년 경제성장률 1.7%...기준금리 3.75%”
-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EU대표부 대사 안내하는 이재명 대표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1일 운영위 대통령실 국감…'윤 대통령·명태균' 이어 새로운 녹취 풀릴까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