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X임주환, 알콩달콩한 사랑싸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배우들의 호흡이 빛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파란만장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주말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가 배우들의 호흡이 빛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파란만장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로 주말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달 29일(토)과 30일(일) 방송된 11, 12회에서 김태주(이하나 분)는 이상준(임주환)에게 좋아한다고 고백, 두 사람의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가 펼쳐지며 안방극장에 설렘을 자극하는 상황.
8일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 이경진(유정숙 역)과 임주환(이상준)은 열정적인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임주환은 이경진과 송승환(김행복)에게 “김태주를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고, 이어 이하나에게 전화하겠다고 하자 이경진은 우렁찬 목소리로 전화하지 말라고 소리치는 등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하나는 진지하게 대사를 이어가던 도중, 개 짖는 소리에 무장해제 됐다. 크고 선명한 소리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 이하나와 스태프들은 웃음이 터져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기도.
이하나와 임주환의 사랑싸움부터 알콩달콩한 순간들도 눈에 띈다. 두 사람은 순식간에 캐릭터와 동화돼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임주환은 짧은 시간에 감정몰입 해 눈물을 글썽이는가 하면, 감나무를 레몬 나무로 착각하는 등 천진난만함도 드러냈다.
김소은과 문예원은 여린 체구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포스를 내뿜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촬영 시작 전, 감독님과 함께 동작을 꼼꼼하게 맞춰나갔다. 김소은은 문예원을 자연스럽게 리드하며 선배미를 뽐냈고, 액션 동작을 능숙히 선보이던 김소은은 스태프의 칭찬이 이어지자 “제가 조금 해봤어요”라고 답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경진, 송승환, 이하나, 이유진은 모여 앉아 화기애애함을 연출했다. 네 사람은 촬영이 끝난 뒤에도 치킨을 먹으며 오손도손 대화할 뿐만 아니라, 옥탑방 평상에 누운 채 감독님 조언에 애드리브까지 더해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갔다.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이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