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소상공인의 날 맞이 응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 서영직)가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 맞이 '대한민국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한 사업자 고객에게는 신규가입 및 첫 구매 쿠폰 등 포함 총 4만 1천원 상당의 혜택에 더해 미트박스의 '당당한돈 선물세트'를 100명 추첨해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국내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 서영직)가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의 날(11월 5일) 맞이 '대한민국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총 50명을 추첨하여 미트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전하는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원 댓글을 남기는 사업자 고객들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모두 증정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전한다. 또한, 미트박스가 엄선하여 추천하는 상품을 1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총 30명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추천 상품은 육회소스, 해물짬뽕탕, 샐러드 드레싱 등 대표 PB상품과 지난 10월 신규 출시된 '당당한컷' 세절고기 등 총 60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가입한 사업자 고객에게는 신규가입 및 첫 구매 쿠폰 등 포함 총 4만 1천원 상당의 혜택에 더해 미트박스의 '당당한돈 선물세트'를 100명 추첨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상세 내용은 미트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상공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상생경영을 기반으로 판매회원과 구매회원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주력하여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축산물 생산자와 식당, 정육점과 같은 구매자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생산자에게는 판로 확장을, 구매자에게는 일반 도매가 대비 약 20~30% 비용 및 재고 부담 절감 효과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육류 유통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오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