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美톱배우들과 한자리에…'스타워즈' 촬영 현장 공개

장구슬, 심정보 2022. 11. 8. 1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새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8일(한국시간) 디즈니 플러스 측은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의 캐스팅을 공식 발표했다.

8일(한국시간) 디즈니 플러스는 새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왼쪽부터 배우 아만들라 스텐버그·배우 이정재·작가 겸 총괄 프로듀서 레슬리 헤드랜드. 사진 디즈니플러스 트위터


‘애콜라이트’에는 이정재를 비롯해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조디 터너 스미스. 레베카 헨더슨, 찰리 바넷, 딘 찰스 채프먼, 캐리 앤 모스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디즈니 플러스는 이정재에 대해 “제74회 에미상 TV 부문 남우주연상 수상자이자 K-콘텐트의 전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킨 주역”이라며 “세계적으로 또 한 번 활약을 펼치길 기대한다”고 했다. 그가 맡은 배역은 밝히지 않았다.

‘애콜라이트’ 출연진. 디즈니플러스 트위터


디즈니 플러스 측은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 한장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이정재는 회색 후드티와 흰 바지, 검은색 코트를 걸치고 있다. 그의 양옆으로는 동료 배우 아만들라 스텐버그, 작가 겸 총괄 프로듀서인 레슬리 헤드랜드가 서 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1999년 개봉한 영화 ‘스타워즈: 에피소드 1-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루카스 필름의 사장 캐슬린 케네디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하며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한다.

장구슬 기자 jang.guseul@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