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용,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하용이 프랑스 의류브랜드 픽쳐오가닉클로딩과 모델 계약을 맺었다.
픽쳐오가닉클로딩은 지하용과 계약을 맺고 2023년 상반기 한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마운틴무브먼트는 "지하용은 선하디 선한 연예인으로 노래, 춤이 모두 대단한 가능성을 가진 아티스트다"라며 "아티스트의 평소 환경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이념과 맞는 브랜드와 모델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 모델 계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용이 프랑스 의류브랜드 픽쳐오가닉클로딩과 모델 계약을 맺었다.
픽쳐오가닉클로딩은 지하용과 계약을 맺고 2023년 상반기 한국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지하용은 안양예고 출신으로 어린시절부터 ‘홍도야 울지마라’ ‘동승’ 등 내로라하는 뮤지컬로 작은 역할부터 차근차근 맡으며 노래와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이후 2011년 소니뮤직에서 글로벌 시장을 노린 프리미엄 아이돌그룹 히트(HITT)로 데뷔한 후 2013년 그룹 알파벳(AlphaBAT)으로 재데뷔했다.
최근에는 마운틴무브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마운틴무브먼트는 "지하용은 선하디 선한 연예인으로 노래, 춤이 모두 대단한 가능성을 가진 아티스트다"라며 "아티스트의 평소 환경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이념과 맞는 브랜드와 모델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다. 모델 계약을 시작으로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짧은 치마 입고 차 타냐"…여고생 뺨 때리고 감금한 10대 男
- 영업익 급락한 NHN…글로벌 게임회사로 입지 넓힌다
- 경복대, 2023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모집 원서접수
- 한화생명, 버추얼 휴먼 '한나' 공개
- [시황] 코스피, '기관 사자' 장초반 상승세…2380P 등락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검찰, 이화영 '대북송금' 2심도 징역 15년 구형…"후진적 정경유착 범행"
- '북한 비핵화' 빠진 한미 SCM 공동성명…군 "목표 견지"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꿈의 50만 관중’ 눈앞에 둔 FC서울, 그리고 린가드의 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