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열일 행보…포레스텔라, 북미 5개 도시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내년 초 북미 관객들을 만난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내년 1월 20일부터 2월 4일까지 북미 5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 'FORESTELLA N.AMERICA TOUR'를 개최한다.
8일 0시 포레스텔라의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이번 북미 투어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국내에서 다수의 전국 투어를 매진 기록과 성료한 포레스텔라가 내년에는 미주 투어라는 도전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내년 초 북미 관객들을 만난다.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는 내년 1월 20일부터 2월 4일까지 북미 5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 'FORESTELLA N.AMERICA TOUR'를 개최한다.
8일 0시 포레스텔라의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이번 북미 투어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포레스텔라는 내년 1월 20일 로스엔젤레스, 1월 26일 밴쿠버, 1월 29일 뉴욕, 2월 1일 달라스, 2월 4일 애틀랜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국내에서 다수의 전국 투어를 매진 기록과 성료한 포레스텔라가 내년에는 미주 투어라는 도전에 나선다. 포레스텔라의 음악이 글로벌 관객들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포레스텔라의 행보는 꾸준히 크로스오버 음악 씬 전체의 활동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고 올해 발매한 미니 1집 'The Beginning : World Tre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에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했으며, 최근에는 전국 투어에 이어 첫 야외 단독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단독 리얼리티 '숲속의 포레시피' 콘텐츠를 론칭하고 일본에서도 방영하는 등 글로벌 활약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활동이 이번엔 미주 투어로 이어져 눈길을 끈다.
글로벌 관객들에게도 귀 호강을 선사할 포레스텔라는 미주 투어를 비롯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음악, 공연 활동을 준비 중이다.
한편, 지난달 22일 고우림은 전 피겨선수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렸다. 고우림은 김연아보다 5살 어린 1995년생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열애를 시작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