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김민기, 꽃왕자 보검군의 수려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검군 김민기를 주목하자.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는 "김민기는 보검군 역할을 위해 매 장면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다.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만큼 더욱 열심히 '슈룹'에 몰입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슈룹' 보검군으로 눈도장 제대로 찍은 김민기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보검군 김민기를 주목하자.
tvN 토일드라마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한 궁중 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선 1%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11월 6일 방송된 ‘슈룹’ 8회 시청률은 11.8%로, 자체 최고를 경신했다.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슈룹’에는 각양각색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왕자들이 있다. 그중 보검군(김민기 분) 역을 맡은 김민기는 깎아 놓은 듯 수려한 외모,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는 모범생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8일 김민기의 ‘슈룹’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김민기는 색감이 뚜렷한 한복 의상을 흐트러짐 없는 자태로 소화한 모습이다. 마치 우유를 끼얹은 듯 뽀얀 김민기의 피부와 선이 고운 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캐릭터에 몰입한 듯 집중한 표정과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을 통해 김민기의 연기 열정도 엿볼 수 있다.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는 “김민기는 보검군 역할을 위해 매 장면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다.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만큼 더욱 열심히 ‘슈룹’에 몰입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기는 2020년 tvN ‘여신강림’, 2021년 SBS ‘라켓소년단’, 2021년 KBS 1TV ‘태종 이방원’ 등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슈룹’ 보검군으로 눈도장 제대로 찍은 김민기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