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공방X컬러 프로젝트 콜라보 신곡 ‘선물(Little Forest)’ 발표…위로와 평온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공방은 뮤직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와 손잡고 '컬러 프로젝트(Color Project)'의 세 번째 싱글 타이틀 '선물(Little Forest)'을 7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컬러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위안과 작은 쉼을 전해줄 새벽공방의 '선물(Little Forest)'은 11월 7일(월) 정오에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인디 듀오 새벽공방이 7일 신곡을 발표했다
새벽공방은 뮤직퍼블리싱 클래프컴퍼니와 손잡고 ‘컬러 프로젝트(Color Project)’의 세 번째 싱글 타이틀 ‘선물(Little Forest)’을 7일 정오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
‘컬러 프로젝트’는 음악을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음악에 색(色)이라는 시각적 요소를 더해 새롭게 생각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한 프로젝트다.
앞서 감성 보컬 듀오 프리티브라운(Pretty Brown) 구인회와 ‘What if I’, 틴탑(TEEN TOP)의 창조와 ‘DANGER’를 발매한 바 있다.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타이틀 ‘선물(Little Forest)’은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마음을 ‘포레스트 그린(Forest Green)’ 투과한 미디움 템포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스트링이 어우러져 가을의 차갑지만 기분 좋은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숲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인디계의 신선한 바람’이라고 평가받는 새벽공방답게 청량하고 깨끗한 보이스로 프로듀서 박진우, 서기의 음악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이에 들을수록 마음이 편안해지고 밝은 초록빛 숲을 산책하는 듯한 휴식을 선물한다.
새벽공방이 참여한 ‘컬러 프로젝트’는 신진 작곡가 박진우가 콘텐츠 진흥원의 2022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우수 프로젝트 사업의 지원을 받아 기획, 제작된 프로젝트다.
새벽공방은 희연(보컬, 기타), 여운(피아노)으로 구성된 듀오다. 새벽 감성을 닮은 음악을 빚어낸다는 뜻을 담고 있는 팀명처럼 잔잔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새벽공방은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달빛천사’의 주제곡을 리메이크해 화제가 된바 있다. 또한 장나라의 ‘4월 이야기’를 리메이크로 다시 한번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한편, ‘컬러 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위안과 작은 쉼을 전해줄 새벽공방의 ‘선물(Little Forest)’은 11월 7일(월) 정오에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새벽공방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세영, 알고보니 유부녀…9년 인연으로 결혼까지
- 김옥빈 "오늘 결혼식"…배우 동생 채서진과 '우월 자매' 인증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