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니트 스웨터 하나로 프레피 룩 정복잼!
2022. 11. 7. 18:18
장원영부터 강민경까지 옷 좀 입는다 하는 셀렙들의 가을 교복으로 등극한 케이블 니트 스웨터 스타일링 법
「 [장원영] 」
클래식한 케이블 니트가 지루해졌다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룩에 신선함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브의 장원영은 자칫 밋밋한 수 있는 베이지색 니트에 체크 머플러를 더하여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매치한 토끼 모양의 장갑은 그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 [강민경] 」
강민경은 남자친구의 옷을 뺏어 입은 듯한 오버핏 케이블 니트를 선택했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넉넉한 니트로 여리여리한 몸매를 드러내어 완벽한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볼캡까지 함께 스타일링 해주어 소멸할 것 같은 얼굴을 자랑한 그녀! 올가을 데일리룩이 고민된다면 강민경의 룩을 참고해보자.
「 [차정원] 」
케이블 니트 아이템을 어떻게 코디할지 고민이라면 사복 여신 차정원을 참고할 것! 헤어리한 텍스쳐의 니트 베스트에 깔끔한 블루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여 유니크한 느낌을 주었다. 흰색 바지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센스까지!! 차정원처럼 브이넥 니트에 데님 팬츠를 더해주면 캐주얼한 매력을 더욱 살려줄 수 있을 것이다.
「 [전소민] 」
특유의 장꾸미로 인기 몰이 중인 전소민. 네이비 색의 케이블 니트에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그 위에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하여 완벽한 가을 프레피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단정한 룩에 포인트를 준 오렌지색의 미니 백으로 마무리해주어 사랑스러움 두 배!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