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매니저' 이서진 "특별한 마음 無, 어쩔 수 없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7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예인 매니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서진은 '연예인 매니저'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특별한 마음은 없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연예인 매니저'는 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이서진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7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이하 '연예인 매니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서진, 곽선영, 서현우, 주현영, 백승룡 감독이 참석했다.
'연예인 매니저’는 일은 프로, 인생은 아마추어인 연예인 매니저들의 하드코어 직장 사수기다.
극중 이서진은 메쏘드 엔터 총괄이사 마태오 역을 맡았다. 마태오는 업무에 있어 늘 확신에 차 있고, 이해타산이 빠르며, 원하는 것은 반드시 이뤄내는 인물이다.
이서진은 '연예인 매니저'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특별한 마음은 없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서진은 "원래 제작사에서 이 드라마 기획 초기 단계부터 이야기가 돼 있었다. 어쩔 수 없이, 중간에 빠질 수가 없었다. 처음부터 참여했기 때문에 하게 됐다"라고 솔직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서진은 마태오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일적인 부분에서 열심히 하려는 것에 있어 마태오와 비슷하지만 사생활적인 부분에선 다른 것 같다. 마태오는 가정적으로 복잡한 사람인데 나는 깔끔하다"라고 설명했다.
'연예인 매니저'는 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티아라 소연, '♥조유민'과 동거 중 전한 소식…축하 쇄도
- '장윤정♥' 도경완, 15kg 빼고 잘생겨지더니…"외박 그만해" 발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