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子 신우가 찍어준 사진…"소원 이뤄지는 거 알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영이 아들과 가을 데이트를 즐겼다.
김나영은 7일 "신우가 찍어준 가을의 나. 떨어지는 낙엽 잡으면 소원 이루어지는 거 알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나영은 첫째 아들 신우 군과 가을 데이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모습이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신우, 이준 군을 뒀으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나영이 아들과 가을 데이트를 즐겼다.
김나영은 7일 "신우가 찍어준 가을의 나. 떨어지는 낙엽 잡으면 소원 이루어지는 거 알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김나영은 낙엽이 떨어진 야외 계단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나영은 파란색 컬러의 재킷과 데님 팬츠, 운동화로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김나영은 첫째 아들 신우 군과 가을 데이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 모습이다.
엄마를 향한 신우 군의 애정 어린 시선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나영은 슬하에 신우, 이준 군을 뒀으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김나영은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 출연 중이다.
사진=김나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티아라 소연, '♥조유민'과 동거 중 전한 소식…축하 쇄도
- '장윤정♥' 도경완, 15kg 빼고 잘생겨지더니…"외박 그만해" 발끈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