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동해 바람에 ‘MULTIVERSE’ 신바람 더한다…7일 강릉 공연 티켓 오픈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1. 7.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추위도 단숨에 날려버릴 'MULTIVERSE' 강릉 공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앞서 'MULTIVERSE'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인천, 제주 등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던 임창정은 올 하반기 더욱 뜨거워진 열기를 예고, 이번 강릉 공연에서 잊지 못할 감동과 전율을 선물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가수 임창정이 추위도 단숨에 날려버릴 ‘MULTIVERSE’ 강릉 공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임창정은 오는 12월 17일 오후 6시 강릉 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스포츠센터에서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를 개최하는 가운데, 7일 정오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강릉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현재 ‘MULTIVERSE’를 통해 ‘리빙 레전드’ 면모를 입증해나가며 전석 매진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임창정인 만큼, 강릉 공연 역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MULTIVERSE’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인천, 제주 등 전국 각지의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던 임창정은 올 하반기 더욱 뜨거워진 열기를 예고, 이번 강릉 공연에서 잊지 못할 감동과 전율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임창정은 ‘MULTIVERSE’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가수, 배우, 인생 박사, 프로듀서, 아빠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콘셉트와 매력은 물론, 명곡 메들리의 향연을 비롯해 입담과 주체할 수 없는 끼로 관객들과 소통에 나선다.
여기에 임창정 콘서트의 시그니처 코너 ‘관객 가창 코너’와 함께 ‘고민 상담 코너’ 등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한 임창정은 매 공연마다 관객들의 뜨거운 떼창과 극찬이 쏟아지는 후기들을 이끌어낸 만큼, 이번 강릉 공연에서는 어떤 흥으로 관객을 들썩이게 만들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올 하반기도 관객들을 ‘MULTIVERSE’ 세계로 초대하고 있는 임창정은 현재 울산, 광주, 청주, 강릉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추가 지역은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