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수, '오늘도 사랑스럽게' 출연…차은우·박규영과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현수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을 확정했다.
윤현수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윤현수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최율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한편,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차은우, 박규영과 같은 청춘 배우들의 만남과 '모범택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을 제작한 그룹에이트의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윤현수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을 확정했다.
윤현수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윤현수가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최율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윤현수는 최율 역으로 열연 예정이다. 최율은 진서원(차은우 분)의 조카로 공부에 도통 관심 없는 고등학생이다. 어릴 때부터 개를 키우고 싶어 했지만 삼촌의 반대로 번번이 좌절한 아픔이 있다.
우연히 담임선생님인 한해나(박규영)의 비밀을 안 후 백방으로 도우며 가까워지는 인물로 다정하고 센스가 있어 호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진서원 역을 맡은 차은우, 한해나 역의 박규영 사이에서 펼칠 감정 변화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의 신인 발굴 시스템인 ‘아우터 브릿지 프로젝트‘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윤현수는 SBS ‘라켓소년단(2021)‘에서 청소년 국가대표 박찬 역으로 여심을 사로 잡았고 이어 tvN '킬힐(2022)‘, seezn '소년비행 1,2(2022)'을 비롯해 최근 종영한 웨이브 '청춘 블라썸‘에 이르기까지 활발히 작품 활동을 펼쳤다.
윤현수는 “좋은 작품에 출연할 수 있어 감사하다. 최율이란 캐릭터가 저와 닮은 면도 있어 더욱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고 좀 더 섬세하게 그려보고 싶다. 보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윤현수의 소속사 아우터 코리아 관계자는 “작품을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것이 보인다. 이번에는 표현에 솔직한 고등학생 역할이다. 밝고 맑은 기운을 지닌 윤현수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차은우, 박규영과 같은 청춘 배우들의 만남과 ‘모범택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을 제작한 그룹에이트의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아우터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티아라 소연, '♥조유민'과 동거 중 전한 소식…축하 쇄도
- '장윤정♥' 도경완, 15kg 빼고 잘생겨지더니…"외박 그만해" 발끈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