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혁, 오늘(7일) '어디야 지금' 발매... 풋풋한 사랑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인혁이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사랑노래로 돌아온다.
오네스타컴퍼니 소속 황인혁은 오늘(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을 발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한편, 황인혁의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황인혁이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사랑노래로 돌아온다.
오네스타컴퍼니 소속 황인혁은 오늘(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을 발표하며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어디야 지금'은 사랑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연인들의 일상과 감정을 담은 러브송으로 황인혁 특유의 섬세하면서 달콤한 보이스가 귓가를 자극, 듣기만 해도 기분 좋게 만드는 멜로디와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나와 줄래 처음 고백했던 그날 벤치에서 널 기다릴게 지금", "우릴 밝게 비추는 저 별빛 아래서 너와 걷고 싶어", "느려도 좋아 너에게 한걸음 그렇게 조금씩 맞춰갈게요 오래도록" 등 사랑이 찾아온 후 느끼는 아름다운 감정들을 녹여낸 가사가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가슴 한켠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데뷔곡 '스케치'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디딘 황인혁은 데뷔 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하동균, 김필 편에 실력자로 등장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이번 신곡 '어디야 지금'을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펼치며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황인혁의 두 번째 싱글 '어디야 지금'은 오늘(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오네스타컴퍼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하리수, 아들 바비 벌써 10살…"엄마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티아라 소연, '♥조유민'과 동거 중 전한 소식…축하 쇄도
- '장윤정♥' 도경완, 15kg 빼고 잘생겨지더니…"외박 그만해" 발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