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진영단감, 방송전파 타고 전국에 판매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감의 시배지인 김해진영단감이 방송 전파를 타고 전국에 판매된다.
김해시는 9일부터 13일까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Ch25)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영단감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시는 코로나 장기화 여파로 발생하는 지역 농산물 피해를 최소화하고 단감 시배지인 김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진영단감을 홍보하고자 비대면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진영단감 5kg 1박스를 특별 할인가인 1만7500원(택배비 무료)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감의 시배지인 김해진영단감이 방송 전파를 타고 전국에 판매된다. 김해시는 9일부터 13일까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Ch25)와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진영단감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방송 판촉 행사는 코로나 여파로 급성장한 비대면 마케팅시대에 편승해 농산물 가격 불안정을 해소하고 단감농가의 소득을 증대시키고자 마련했다. 행사는 농산물 마케팅 전문조직인 김해시조합공동사업법인 LG헬로비전과 김해시가 추진했다.
시는 코로나 장기화 여파로 발생하는 지역 농산물 피해를 최소화하고 단감 시배지인 김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진영단감을 홍보하고자 비대면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진영단감은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감기 예방 효과는 물론 특유의 단맛과 아삭한 식감을 자랑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진영단감 5kg 1박스를 특별 할인가인 1만7500원(택배비 무료)에 판매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귓속말 작전 vs 발언 기회 보장” 운영위 국감, 변호인 조력 범위 두고 고성 [2024 국감]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국회 운영위, 김건희 여사에 동행명령장 발부
- 최선희 북 외무상 “핵 무기 강화 필요…러북 긴밀 관계”
- 국민연금 가입자 올 들어 40만명 급감…‘저출생·고령화’ 원인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잇따르는 사망사고…인권위, 정신의료기관 ‘격리‧강박’ 방문조사
- 내일 전국 흐리고 비…제주도 ‘강풍‧폭우’ 유의 [날씨]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