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명 대가족 함께 사는데…이지훈 "♥아야네도 단점 없다고"(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즈' 이지훈이 많은 가족들과 함께 사는 것에 만족감을 표했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3대 가족이 따로 또 같이 함께 살 집을 찾는 의뢰인을 위해 매물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의뢰인의 사연에 한 빌라에 18명의 대가족이 살고 있는 이지훈에게 코디들은 대가족의 장점을 물었다.
단점을 묻자 이지훈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다"며 "집이 다 세대가 분리가 돼있다"고 부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홈즈' 이지훈이 많은 가족들과 함께 사는 것에 만족감을 표했다.
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3대 가족이 따로 또 같이 함께 살 집을 찾는 의뢰인을 위해 매물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의뢰인의 사연에 한 빌라에 18명의 대가족이 살고 있는 이지훈에게 코디들은 대가족의 장점을 물었다. 이에 이지훈은 "아이를 맡기기 위해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반려견이 있는데, 직접 봐주시니 호텔 안 보내도 된다"고 이야기했다.
단점을 묻자 이지훈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다"며 "집이 다 세대가 분리가 돼있다"고 부연했다. 그러자 이지혜는 "아이를 낳고 (이지훈 아내) 아야네 씨 입장도 들어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지훈은 "(아내한테) 물어봤는데 아직까진 없다고 한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