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별사랑, '미스트롯2' 당시 내 인사 외면해" 폭로 (마이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홍지윤, 별사랑이 만나 경연 비화를 들려줬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미스트롯2'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11살 트롯 신동 김태연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태연은 녹화장에서 '미스트롯2' 경연을 함께했던 홍지윤, 별사랑과 만났다.
경연 당시 시끄러웠던(?) 것에 대해 언급하자 김태연은 "별사랑 언니 룸에 인사하러 갔는데"라며 외면 받았던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스트롯2' 김태연, 홍지윤, 별사랑이 만나 경연 비화를 들려줬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미스트롯2'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한 11살 트롯 신동 김태연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김태연은 녹화장에서 '미스트롯2' 경연을 함께했던 홍지윤, 별사랑과 만났다. 국악신동으로 유명했던 김태연에 대해 홍지윤은 "국악을 했던 아이니까 어른스럽고 차분할줄 알았는데 아니었다"고 이야기했다.
경연 당시 시끄러웠던(?) 것에 대해 언급하자 김태연은 "별사랑 언니 룸에 인사하러 갔는데"라며 외면 받았던 것을 언급했다. 이에 별사랑은 "인사는 했다"며 빨리 가라는 손짓을 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별사랑은 "(경연에) 우리도 정신 집중하고 해야하는데, 얘네가 막 산만하게 떠들고 그랬지 않나"라면서도, "알고 보니 거기에 진짜가 있던 거다"라고 이야기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TV조선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