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은♥' 이천수 처가 "방송 보고 기분 안 좋았다"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 이천수가 처월드에 입성했다.
5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처가 식구들에 둘러싸인 이천수의 수난시대가 그려진다.
처가 식구들은 이천수에게 "방송 보고 기분 안 좋았다", "말을 좀 부드럽게 했으면 좋겠다"는 등 맞는 말 퍼레이드로 이천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천수의 가시 방석 처월드 입성기는 5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살림남 이천수가 처월드에 입성했다.
5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처가 식구들에 둘러싸인 이천수의 수난시대가 그려진다.
이날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집에는 장모, 처남, 처남댁까지 처가 패밀리가 집합했다.
처가 식구들은 이천수에게 “방송 보고 기분 안 좋았다”, “말을 좀 부드럽게 했으면 좋겠다"는 등 맞는 말 퍼레이드로 이천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자신과는 비교되게 육아와 살림을 적극적으로 하는 자상한 처남의 모습에 이천수는 평소와 달리 말없이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이천수는 “나는 운동을 했던 사람이라 나이 어린 후배에게 존대 써 본 적 없다"면서 1살 어린 손위 처남과 호칭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어색한 기색을 드러냈다. 처월드에 둘러싸인 사면초가 이천수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깻잎 다이어트로 무려 16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이천수의 장모는 최근 밭일을 하다가 무릎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는데, 더 큰 병원에 가라는 의사의 권유로 이천수 부부가 있는 인천에서 수술을 받고 재활 치료 중이다.
수술 후 회복 상태를 보기 위해 장모와 함께 병원을 찾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가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장모의 무릎이 어떤 상태인지 걱정과 궁금증을 동시에 부른다.
이천수의 가시 방석 처월드 입성기는 5일(토) 밤 9시 20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