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곡 ‘얼론’ MV 티저 공개…레트로 감성 ‘눈길’
이세빈 2022. 11. 5. 12:29
그룹 하이라이트가 강렬한 에너지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하이라이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애프터 선셋’(AFTER SUNSET) 타이틀곡 ‘얼론’(Alon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시간이 멈춘 초현실적인 공간 속 윤두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이라이트는 통로, 차, 방안을 각자의 외로움으로 채운다. 다채로운 색감이 레트로한 감성을 배가한 가운데, 방의 유리창이 깨지기 시작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얼론’의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는다. 올블랙 착장에 체인 액세서리로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한 하이라이트는 감각적인 군무를 선보인다.
특히 붉은색 조명을 등진 하이라이트는 실루엣만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에 하이라이트가 ‘얼론’ 무대를 통해 보여줄 퍼포먼스와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얼론’은 레트로한 전개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하이라이트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애프터 선셋’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불쾌감 토로 “내가 피해자”
- 콘테 감독 "손흥민 아직 수술 중"…월드컵 출전 여부 미정
- 박수홍, "아내 긍정적인 사람...병원 다니며 2세 준비 중"
- 첫 프랜차이즈 출신 사령탑도 피하지 못했다…LG의 '감독 잔혹사'
- 이경규, "방송은 다 거짓말..진실한 이는 우리 둘 뿐" 탁재훈 극찬 뒤늦게 조명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