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폴리곤, 인스타그램과 협업 소식에 급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스타그램과의 협업 소식에 폴리곤이 급등하고 있다.
주요 코인들도 동반 상승세를 보이면서 폴리곤 이슈가 코인시장의 전반적인 호재로 작용하는 모습이다.
폴리곤은 인스타그램과의 협업 소식이 전해진 이후 급등하기 시작했다.
폴리곤 호재에 주요 코인들도 상승하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의 협업 소식에 폴리곤이 급등하고 있다. 주요 코인들도 동반 상승세를 보이면서 폴리곤 이슈가 코인시장의 전반적인 호재로 작용하는 모습이다.
4일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30분 기준 폴리곤은 1560원으로 전날 대비 12.2% 급상승했다. 빗썸에서는 13% 오른 1570원을 기록했다.
폴리곤은 인스타그램과의 협업 소식이 전해진 이후 급등하기 시작했다. 메타는 지난 2일(미국시간) ‘크리에이터 주간’을 맞아 발표한 인스타그램 업그레이드 계획에 “인스타그램에서 폴리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NFT(대체불가능토큰) 제작·전시·발행 등을 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툴킷이 제공된다”며 “제작·발행된 NFT들은 인스타그램에서 구매할 수 있게 한다”고 명시했다. 이러한 계획 공개 이후 폴리곤 시세는 10%대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폴리곤 호재에 주요 코인들도 상승하는 모습이다. 암호화폐 대장격인 비트코인은 업비트에서 같은 시간 2907만7000원으로 1% 상승했다. 빗썸에서는 1% 오른 2905만4000원을 기록했다.
이더리움은 업비트와 빗썸에서 각각 223만2000원, 223만원의 시세를 보이고 있다. 전날 대비 각각 1.4%, 1.5% 올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 마스크서 나는 그 냄새 알고 보니…"바로 쓰면 위험해"
- 이태원 참사 책임 묻는다…수사 의뢰 대상 이임재 서장·류미진 총경 [뉴스속인물]
- "가게 파이프 잡고 버티며 살려달라 오열"…이태원은 아수라장이었다
- 홍준표, 尹정부에 "머뭇거리면 제2 세월호 사태…잘 헤쳐 나가리라 믿는다"
- "내려가세요"…'이태원 참사' 그 골목서 2시간 전 정체 해결한 여성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우크라, 러 파병 북한 장성 3명 이름 공개…"김영복·리창호·신금철"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