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멍투성이 부상 안타까워…"이렇게 큰 멍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유깻잎이 다리 부상 소식을 전했다.
4일 유깻잎은 "서울역에서 솔잎이랑 기차 늦을까봐 후다다닥 간다고 그래도 무릎으로 넘어졌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깻잎은 멍투성이인 자신의 양 쪽 무릎을 사진으로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유깻잎은 전 남편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유튜버 유깻잎이 다리 부상 소식을 전했다.
4일 유깻잎은 "서울역에서 솔잎이랑 기차 늦을까봐 후다다닥 간다고 그래도 무릎으로 넘어졌는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깻잎은 멍투성이인 자신의 양 쪽 무릎을 사진으로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빨갛게 피멍이 든 다리는 얼마나 심하게 넘어졌는지 짐작하게 한다.
이어 "초딩 이후로 이렇게 큰 멍은 처음 봅니다"라는 글을 더했다.
한편, 유깻잎은 전 남편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 새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 수술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에는 운동을 시작하며 45kg까지 살이 빠졌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유깻잎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