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3차전까지 PS 7G 연속 매진, 누적 관중 20만 돌파 [KS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한국시리즈 3차전이 매진됐다.
KBO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와 키움의 한국시리즈 3차전 1만6300명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키움과 SSG가 맞붙는 한국시리즈 흥행에 우려를 하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한국시리즈 역시 3차전까지 3경기 모두 매진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고척,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한국시리즈 3차전이 매진됐다.
KBO는 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와 키움의 한국시리즈 3차전 1만6300명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KIA 타이거즈와 KT 위즈의 와일드카드 결정전 매진 이후 KT와 키움의 준플레이오프 5경기는 매진에 실패했다. 그러나 키움과 LG의 플레이오프 4경기에 만원 관중이 들어찼다.
키움과 SSG가 맞붙는 한국시리즈 흥행에 우려를 하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한국시리즈 역시 3차전까지 3경기 모두 매진에 성공했다. 올 시즌 포스트시즌 7경기 연속 매진으로, 13경기 누적 관중은 21만4583명이 됐다.
한편 한국시리즈 1차전을 키움이, 2차전을 SSG가 잡으며 팽팽하게 맞선 가운데, 3차전에서 SSG 오원석, 키움 에릭 요키시가 선발 등판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월드컵 코앞인데…붉은 악마, 올해는 어디로?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