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한몸 같은 C사 명품백…럭셔리 소화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희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준희는 지난 3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을 게재하며 "차분한 목요일 보내고 계시죠?"라고 안부를 물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여러 색의 코듀로이 팬츠와 어울리는 니트, 가디건,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준희는 각 스타일링마다 다양한 종류의 명품백을 함께 착용해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준희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준희는 지난 3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한 사진을 게재하며 "차분한 목요일 보내고 계시죠?"라고 안부를 물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여러 색의 코듀로이 팬츠와 어울리는 니트, 가디건,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하고, 또 우아한 분위기까지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희는 각 스타일링마다 다양한 종류의 명품백을 함께 착용해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명품백의 화려함마저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소화하는 김준희의 완벽한 몸매와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희는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으며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사진=김준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