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오윤아, 호감男 생겼나?…"남자 안만나" 단호 (Oh!윤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애정하는 향수를 추천했다.
오윤아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Oh!윤아를 통해 "인생 향수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오윤아는 그동안 모아온 향수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윤아는 이어 "향수를 굉장히 좋아한다. 새로 나온 브랜드 향수를 다 사는 편이다"면서 실제 사용하는 향수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오윤아가 애정하는 향수를 추천했다.
오윤아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Oh!윤아를 통해 "인생 향수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오윤아는 그동안 모아온 향수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윤아는 "플로럴 계열의 머스크 향을 좋아한다. 이제 빛을 발할 때가 됐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윤아는 이어 "향수를 굉장히 좋아한다. 새로 나온 브랜드 향수를 다 사는 편이다"면서 실제 사용하는 향수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그 가운데, "사랑스러운 여성의 상징적인 향"이라며 한 향수를 소개한 오윤아는 "여성스러운데 사랑스럽다. 러브 라인을 찍을 때나 호감 가는 남성이 있을 때 좀 뿌린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에 제작진은 "남자친구 만날 때 추천하냐"고 물었고, 오윤아는 "네"라고 대답했다. 이때 향수의 뚜껑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돌발상황이 발생했다.
오윤아는 당황한 듯 "저는 참고로 뿌려보지 못했다. 저는 남자를 만나지 않았다"라고 다급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15년 남편과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오윤아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김광규, 조심스러운 결혼 발표에 충격"…최성국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