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팔뚝 타투 스티커였네…"모니카 커버 때 해보았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유깻잎이 타투 스티커를 붙였던 때를 떠올렸다.
4일 유깻잎은 "예전 사진 둘러보다가 한창 스우파 모니카님 커버 메이크업한다고 해보았던 타투스티커....으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깻잎의 팔뚝에는 감각적 모양의 타투스티커가 붙어있다.
유깻잎은 "이거 타투 스티커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유튜버 유깻잎이 타투 스티커를 붙였던 때를 떠올렸다.
4일 유깻잎은 "예전 사진 둘러보다가 한창 스우파 모니카님 커버 메이크업한다고 해보았던 타투스티커....으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깻잎의 팔뚝에는 감각적 모양의 타투스티커가 붙어있다. 앞서 유깻잎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의 메이크업 커버 콘텐츠를 진행한 바 있다. 유깻잎은 "이거 타투 스티커입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깻잎은 전 남편 최고기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 새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 수술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유깻잎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