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올리비아로렌,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정그룹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룩을 선보일 것" 이라며 "특히 이하나를 통해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을겨울 스타일링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정그룹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항상 가족을 위해 양보하며 헌신하던 장녀와 연예계 톱스타이면서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장남의 로맨스와 가족과의 유대관계를 그리는 드라마로, 배우 이하나와 임주환이 주연을 맡았다.
올리비아로렌은 김태주 역을 맡은 배우 이하나의 의상 지원을 통해 2022년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지난달 29일 방영된 11회에서 이하나는 올리비아로렌의 ‘브이넥 핸드메이드 자켓’을 착용했는데, 방송 이후 제품 판매량이 약 3배 이상 증가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여성 시청자들에게 겨울 신제품의 매력을 알리고 프로모션을 진행해 연말까지 판매 호조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룩을 선보일 것” 이라며 “특히 이하나를 통해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을겨울 스타일링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 세정 올리비아로렌, 가을 아우터 매출 54% '쑥'
- 세정 웰메이드, 정통 이탈리안 감성 담은 '임영웅 슈트' 2종 출시
- 세정 올리비아로렌,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세정씨앤엠, 업계 최초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윤관석 징역 2년 확정, 대법서도 '이정근 녹취록' 증거능력 인정한 것…송영길 유죄 나올 듯" [법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K리그1 3연패 울산’ 홍명보 감독·주축 선수 이탈 악재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