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6일 홈페이지·앱 서비스 일시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오는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15시까지 홈페이지·앱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동안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이 제공하는 카드‧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실물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오는 6일 오전 1시 30분부터 오후 15시까지 홈페이지·앱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4일 밝혔다. 단, 실물카드와 주요 페이(PAY) 서비스를 이용한 현장 결제와 일부 온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동안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이 제공하는 카드‧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또 고객센터 연결 시 ARS 서비스 이용은 불가하고,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에 관한 상담만 받을 수 있다.
다만, 일반적인 카드 결제는 대부분 지원한다. 실물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중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결제는 엘페이(L.PAY), 일반,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단, 작업 기간 동안 앱카드와 페이 서비스 내 신규 카드 등록은 불가하며, 온‧오프라인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TV페이 결제는 불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 접속해 맞춤형 혜택과 콘텐츠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면서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번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원의 향기 디퓨저’ 등 4개 상품 관광기념품 지정
- '이태원 참사' 현장서 목이 쉬도록 소리친 경찰 "더 살리지 못해 죄송"
- KT, 대성엘텍 생산공장에 AI 서비스로봇 공급
- 박성훈 주연작 '유포자들', 11월 23일 개봉
- 아모레퍼시픽 구딸,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 출시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北김여정 "핵무력 강화 노선 변경 기대? 머저리 짓"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박지원·김길리, 쇼트트랙 월드투어 2차 전종목 예선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