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 스포츠 클라이밍짐 ‘피커스’ 2호점 구로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피커스'(PEAKERS) 2호점 오픈을 통해 상영관 공간의 변주를 지속해 나간다.
CGV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피커스 2호점'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피커스'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지난 1월 CGV피카디리1958에 1호점인 '피커스종로'를 오픈한 이후 CGV구로에 두 번째 지점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가 ‘피커스’(PEAKERS) 2호점 오픈을 통해 상영관 공간의 변주를 지속해 나간다.
CGV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피커스 2호점’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피커스’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지난 1월 CGV피카디리1958에 1호점인 ‘피커스종로’를 오픈한 이후 CGV구로에 두 번째 지점을 오픈한다.
‘피커스구로’는 CGV구로의 3, 4관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 상영관의 강점인 높은 층고를 활용했다. 또한 볼더링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규모의 대회용 실내 암벽도 있어 보다 더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더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GV는 ‘PEAKERS 구로’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PEAKERS 정기 회원권 1개월, 3개월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GV 오수진 공간콘텐츠팀장은 “지난 1월 처음 선보인 ‘PEAKERS종로’가 클라이머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PEAKERS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호점을 선보였다”며 “CGV는 상영관의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끊임없이 고민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은 ‘제2 세월호’가 될 수 없다
- "이태원 압사 실시간 영상, 공유하지 말아주세요 제발"
- 홍준표, 尹정부에 "머뭇거리면 제2 세월호 사태…잘 헤쳐 나가리라 믿는다"
- 대한민국이 공격당했다...하루 동안 미사일 25발 (종합)
- 이태원 참사 책임 묻는다…수사 의뢰 대상 이임재 서장·류미진 총경 [뉴스속인물]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도발 임박 아니랬더니 보란듯…북한, 고체연료 ICBM 고각 발사
- 아티스트까지 등 돌릴라…고개 숙인 하이브, 석연치 않은 뒷수습 [D:이슈]
- ‘부상 병동’ 위기의 대한항공? 아직 정한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