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반려견용 내복 사전예약 판매 조기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반려견용 FW제품 사전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돼 조기 마감했다고 4일 밝혔다.
BYC는 지난달 31일 반려견용 FW제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반려견용 FW제품은 겨울철 발열내의 보디히트와 에어메리 빨간 내복, 골지 내복으로 지난 여름에 출시한 개리야스에 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된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동시에 BYC직영점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는 반려견용 FW제품 사전예약 물량이 모두 소진돼 조기 마감했다고 4일 밝혔다.
BYC는 지난달 31일 반려견용 FW제품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에 준비한 물량이 지난 3일 오전부터 BYC자사몰과 로다몰에서 순차적으로 소진되면서 사전예약이 종료됐다.
반려견용 FW제품은 겨울철 발열내의 보디히트와 에어메리 빨간 내복, 골지 내복으로 지난 여름에 출시한 개리야스에 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기능성 발열내의 보디히트는 따뜻하고 가벼워 활동이 편해 겨울 기능성 제품으로 인기다.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된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순차 배송되며, 동시에 BYC직영점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1월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인기 사이즈 제품부터 빠른 소진이 이뤄져 소비자들로부터 문의가 속출하고 있다”며 “빠른 시일내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잘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YC, 추워진 날씨에 면기모 잠옷세트 출시
- BYC, 기능성 발열웨어 '2022년형 보디히트' 출시
- 큰 일교차에…BYC, 보온성 높이는 제품 인기
- BYC, 가을 남녀 잠옷세트 출시
- SM·BYC, 주주행동주의에 ‘백기’…증대되는 소액주주 영향력
- 국민의힘 "민주당 장외 집회는 이재명 맞춤형 방탄 집회"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한-캐나다 "북한군 러 파병, 심각히 우려…철수하라" 강력 규탄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박지원·김길리, 쇼트트랙 월드투어 2차 전종목 예선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