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 플래티넘 맥주와 ‘23차 마시자! 지역맥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오는 11월 10일부터 충청남도 예산군의 '플래티넘 맥주'와 제23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진행한다.
23차에 접어든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생산된 수제맥주를 접근성 좋은 생활맥주 직영매장에서 판매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23차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플래티넘 맥주'와 함께한다.
또한 다수의 국제대회를 휩쓸며 75관왕을 차지해 해외에서도 맛을 인정받은 수제맥주 양조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오는 11월 10일부터 충청남도 예산군의 ‘플래티넘 맥주’와 제23차 마시자! 지역맥주를 진행한다.
23차에 접어든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실력 있는 양조장을 발굴하고, 생산된 수제맥주를 접근성 좋은 생활맥주 직영매장에서 판매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이다.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직접 양조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해당 양조장의 맥주를 최상의 품질로 만나볼 수 있다.
23차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플래티넘 맥주’와 함께한다. 플래티넘 맥주는 2002년 압구정 PLATINUM Micro Brewery(소규모 제조장 및 펍)을 열고 국내 최초로 상업용 페일에일을 양조했다. 또한 다수의 국제대회를 휩쓸며 75관왕을 차지해 해외에서도 맛을 인정받은 수제맥주 양조장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플래티넘 맥주의 ‘골드에일’, ‘페일에일’, ‘화이트에일’, ‘아이피에이’, 오트밀스타우트’ 총 5종의 맥주가 판매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상업 양조된 페일에일은 배치를 거듭하며 완성도를 끌어올렸고, 열대과일 향 그리고 단맛과 쓴맛의 완벽한 밸런스를 느껴볼 수 있다.
플래티넘 맥주 영업 담당자는 “이전에 생활맥주 종각점 매니저로 근무한적이 있어 지역맥주 행사를 실제 진행해 봤기에 이번 행사가 더욱 반갑다. 플래티넘 맥주는 1세대 브루어리지만 지금까지는 캔맥주를 통해 대중들을 만나오고 있어 인지도가 아쉬웠다. 행사를 통해 플래티넘 맥주에 대해 알리고, 수제맥주 대중화에 기여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를 기대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맥주의 제23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 장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생활맥주는 지난 1일 갓 생산된 수제맥주를 판매하는 ‘초신선 프로젝트’를 운영해 4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