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X문예원, 냉랭한 투샷…남매 갈등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임주환, 문예원의 냉랭한 분위기의 투샷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2회에서 배동찬(고온 분)의 정체를 의심하던 장영식(민성욱)이 중앙지검에 직접 찾아가 '진짜' 배동찬 검사를 만나면서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4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13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 사진 속 이상준(임주환)과 이상민의 투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임주환, 문예원의 냉랭한 분위기의 투샷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12회에서 배동찬(고온 분)의 정체를 의심하던 장영식(민성욱)이 중앙지검에 직접 찾아가 ‘진짜’ 배동찬 검사를 만나면서 극적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이상민(문예원)은 배동찬과 상견례를 가졌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흥미를 더한 상황.
4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13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스틸 사진 속 이상준(임주환)과 이상민의 투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단정하게 차려입은 이상준의 모습은 ‘슈트핏의 정석’ 그 자체다. 이상준은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동생 이상민에게 웃음기를 싹 뺀 표정으로 말을 이어가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오간 대화는 무슨 내용일지, 왜 이상민을 향해 진지하고 엄격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일지 궁금케 한다.
이상민 또한 분노와 불만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이상준에게 맞서고 있다. 이상민을 분노하게 만든 사람은 누구인지, 그녀 앞에 펼쳐진 예측 불가한 상황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이상준, 이상민 남매의 갈등이 예고된 가운데, 두 사람이 극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13회는 5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 지앤지프로덕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