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망진창 블랙핑크" 수준 이하 무대…이대로 괜찮나 [엑's 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가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중인 가운데, 타이틀에 걸맞지 않은 수준 이하의 완성도로 팬들마저 외면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블랙핑크 콘서트 무대 영상과 함께 멤버들의 잦은 실수와 춤 실력을 지적하는 비난 여론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분위기다.
영상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안무 도중 중심을 잃어 대열에서 이탈하는가 하면, 제각각 다른 동작을 선보이며 어떤 안무인지 알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 중인 가운데, 타이틀에 걸맞지 않은 수준 이하의 완성도로 팬들마저 외면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블랙핑크 콘서트 무대 영상과 함께 멤버들의 잦은 실수와 춤 실력을 지적하는 비난 여론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분위기다.
영상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안무 도중 중심을 잃어 대열에서 이탈하는가 하면, 제각각 다른 동작을 선보이며 어떤 안무인지 알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안무 도중 가만히 서 있는 모습도 포착돼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이를 두고 멤버 개개인의 바쁜 스케줄 탓에 서로 합을 맞출 연습 시간이 부족했다거나, 컨디션 난조로 인한 단순 실수라고 두둔하기에는 지나치게 거듭된 모습. 이에 팬들마저도 비난의 목소리를 내며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오죽하면 '엉망인 상태'라는 뜻의 'mess'라는 단어가 블랙핑크 콘서트의 연관 검색어로 뜰 정도.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팬들 앞에서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줘도 부족할 텐데, 응원할 힘마저 빼버리는 블랙핑크의 무성의하고 프로답지 못한 무대가 씁쓸함을 자아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