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민♥조예영, 주말만 기다리는 장거리 커플…"시간아 달려 달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실제 연인이 된 한정민과 조예영이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자랑했다.
조예영도 "드디어! 시간 참 안 갔어, 그치?"라는 댓글을 달며 한정민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1990년 생인 한정민과 1986년 생인 조예영은 4살 연상연하 커플로, '돌싱글즈3'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 서울과 창원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실제 연인이 된 한정민과 조예영이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자랑했다.
3일 한정민은 "하루 남았다. 시간아 달려 달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붉은 빛이 가득한 배경 속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얼굴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정민과 조예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예영도 "드디어! 시간 참 안 갔어, 그치?"라는 댓글을 달며 한정민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1990년 생인 한정민과 1986년 생인 조예영은 4살 연상연하 커플로, '돌싱글즈3'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 서울과 창원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내년 재혼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사진 = 한정민 개인 계정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