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이태원 참사 악플러에 일침 "쓰레기 XX"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군특수전단(UDT) 대위 출신 유튜버 이근이 이태원 압사 사고에 추모 메시지를 전한 가운데, 피해자들을 조롱하는 악플러들에 일침을 가했다.
이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미래가 밝은 젊은 친구들의 안타까운 소식에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해군특수전단(UDT) 대위 출신 유튜버 이근이 이태원 압사 사고에 추모 메시지를 전한 가운데, 피해자들을 조롱하는 악플러들에 일침을 가했다.
이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미래가 밝은 젊은 친구들의 안타까운 소식에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의 추모 댓글도 이어졌지만, 한 악플러는 "저기 간 애들 중에 미래 밝은 애들 몇 없을 듯"이라는 피해자들을 조롱하는 악플을 남겨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근은 해당 댓글을 상단에 고정시키고 "쓰레기 XX"라고 답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은 이후 삭제되었다.
이를 접한 다른 네티즌들은 "이런 건 참 화끈하다", "저런 애들은 박제당하고 욕 먹어봐야함", "쟤야말로 밝은 미래는 없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일대에서 수많은 인파가 좁은 골목길에 모이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벌어져 3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발생했다.
사진= 이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