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도드라진 혹 사진 파장…팬들 우려 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지수의 목 부위에서 동전 크기만한 혹이 포착됐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퍼지고 있다.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속 지수의 목에는 작은 혹이 도드라져 보인다.
누리꾼들은 지수의 혹이 눈에 띄게 부어 있는만큼 불편감이나 통증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라 걱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지수의 목 부위에서 동전 크기만한 혹이 포착됐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퍼지고 있다.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속 지수의 목에는 작은 혹이 도드라져 보인다. 누리꾼들은 지수의 혹이 눈에 띄게 부어 있는만큼 불편감이나 통증을 느낄 수도 있을 것이라 걱정하고 있다.
또 지수가 과거에도 비슷한 증상을 보여왔으며, 바쁜 일정으로 피곤하거나 힘들 경우 더욱 커졌다고도 지적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문의를 위해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달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돌입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BS 방송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지상렬, 오현경과 '♥썸' 고백…"잘되면 '동상이몽'→'슈돌' 나가려 해" (돌싱포맨)[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