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 배윤정, 금발 변신한 '센 언니'…20kg 감량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윤정이 화려한 금발 스타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3일 배윤정은 "오랜만에 새벽부터 나왔더니 아침 공기가 많이 차더라구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아가들 기침 콧물 조심.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금발 스타일로 변신한 배윤정이 담겼다.
특히 배윤정의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윤정이 화려한 금발 스타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3일 배윤정은 "오랜만에 새벽부터 나왔더니 아침 공기가 많이 차더라구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특히 아가들 기침 콧물 조심.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금발 스타일로 변신한 배윤정이 담겼다. 배윤정은 대기실에서 촬영을 대기하며 셀카를 남긴 모습이다.
화려한 장식이 달린 검은색 재킷을 착용한 배윤정은 출산 전 화려했던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배윤정의 날렵한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다. 배윤정은 42세의 나이에 아들을 출산 후 20kg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배윤정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혼전임신+남편 공개' 허니제이, 결혼식 돌연 연기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손흥민 때려눕힌 축구선수, 사과는 없고 조작 정황 '경악'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배상"…판결 뒤집혔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