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상공회의소, 지역 우수제품 싸게 구입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상공회의소가 지역기업인 ㈜휴롬(김재원 대표이사)과 함께 김해상의 회원사 1700여 업체를 대상으로 '지역 우수제품 판매 촉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역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마련했다.
휴롬은 이번 행사에서 착즙기와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제품 8개종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해상의는 지역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판매촉진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김해지역 생산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해상공회의소가 지역기업인 ㈜휴롬(김재원 대표이사)과 함께 김해상의 회원사 1700여 업체를 대상으로 '지역 우수제품 판매 촉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내년 1월까지 한다.
이 행사는 지역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마련했다. 파격적으로 제품을 할인함으로써 지역사회 환원과 상생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차원이다.
휴롬은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산업단지에 입주한 주방용 전기기기 제조업체다. 휴롬은 이번 행사에서 착즙기와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제품 8개종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해상의는 지역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판매촉진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김해지역 생산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을 펼쳐 지역기업 성장과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김해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이재명 전 특보’ 통해 尹·명태균 녹취록 입수 “나머지 검토 중”
- 시민단체, ‘노태우 비자금’ 관련 헌법소원…“범죄수익 재산 인정 안 돼”
- ‘아파트’ 대신 ‘로케트’…김정은‧김여정 패러디 영상 화제
- 20%대마저 붕괴…尹대통령 지지율 19% [갤럽]
- 野 “대통령 관저에 ‘호화 스크린 골프장’ 설치”…경호처 “현재는 없다”
- 北 “신형 화성포-19형 시험발사 성공…최종완결판 ICBM”…김정은 “핵패권지위 절대불가역”
- 데뷔한 해에 정규앨범…베이비몬스터의 이유 있는 자신감 [들어봤더니]
- 추경호, 尹·명태균 통화 내용에 “법률적 문제 없다”
- “다른 이들 통해 살아 숨쉬어”…6명 살리고 떠난 두 아이 엄마
- 책무구조도 일찍 낸 주요 금융지주·은행…일부 빠진 곳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