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 패키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은 1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개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해 '세타필X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세타필의 7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기획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올리브영과 함께 좋은 기회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바디보습과 건강관리에 적합한 솔루션이 되어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먼저 손 내밀고 응원을 보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세타필은 1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개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해 ‘세타필X초록우산어린이재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세타필은 브랜드 75주년을 기념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세타필 어린이 그림대회’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세타필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의 대상 수상작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한정 판매 아이템으로, 패키지를 구매하면 세타필 제품 기부로 이어지는 ESG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은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된 패키지 수량에 준하는 세타필 제품을 연말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추가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패키지는 세타필의 스테디셀러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을 비롯한 고보습의 온가족 바디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세트는 1947년 출시 당시 최초의 디자인을 본 뜬 공병과 스파출라가 담긴 소분세트를 함께 증정해 세타필의 오랜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세타필 마케팅 담당자는 “세타필의 7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기획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올리브영과 함께 좋은 기회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바디보습과 건강관리에 적합한 솔루션이 되어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먼저 손 내밀고 응원을 보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 신세계-현대 3위 싸움 변수될까
- 애경산업, 한국소비자원과 '점자 태그' 전달식 진행
- 패션·명품 플랫폼, 조직 재정비 속도…신사업 활로 찾는다
- ‘핼로윈 상술’ 도마 위…유통·식품업계, 마케팅 방향 달라질까
- 마켓컬리, '컬리'로 플랫폼명 변경…식품·뷰티 투트랙 승부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北김여정 "핵무력 강화 노선 변경 기대? 머저리 짓"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박지원·김길리, 쇼트트랙 월드투어 2차 전종목 예선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