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의 고인물템은?
이재희 2022. 11. 3. 12:02
물처럼 마시는 티부터 숙면을 위해 매일 밤 착용하는 안대까지, 김나영의 일상에 녹아든 사적인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클릭하세요.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워너비 라이프를 공유하고 있는 김나영이 오랜 시간 애용해 온 고인물템을 소개했어요. 일상에 깊게 자리 잡아 이제 없으면 못 산다는 소소한 일곱 가지 필수품을 구경해 보세요.
「 바질페스토 」
김나영이 첫 번째로 소개한 ‘503 르 마켓가평잣 바질 페스토’는 신선한 바질과 잣, 그리고 고소한 치즈와 올리브 오일을 넣어 만들어 깊은 풍미가 어우러지는 수제 바질 페스토예요. 푸실리 면을 삶아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바질 페스토를 살짝 볶아 섞어주면 금세 맛있는 파스타 완성! 근사한 주말 브런치로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라 쟁여두고 사용합니다.
「 수건 」
수건은 위생 관리를 위해 1년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아요. 김나영은 최근 이사를 하면서 ‘TWB 타올’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텍스처가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로 흡수력도 좋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휴대용 충전기 」
스마트폰을 끼고 사는 디지털 노마드라면 주목. 김나영은 ‘애플 MagSafe 배터리 팩’을 가지고 다녀요. 충전 케이블 없이 휴대폰에 부착해 사용하는 무선 휴대용 충전기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어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굿!
「 수면 안대 」
김나영은 잠을 깊이 자기 위해 ‘수면 안대’를 꼭 착용한다고 해요. 쿠팡에서 구입한 이 제품은 깊은 밤, 거슬리는 작은 콘센트 불빛까지 완벽히 차단해주고, 실크 소재라 촉감이 부드러워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안경 」
최근 시력이 떨어져 구매한 ‘젠틀몬스터 제프 BRC1’. 시력 교정용으로 사용하는 안경이지만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사복 패션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아요. 큰 프레임으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는 덤!
「 옥수수 차 」
한 번 마셔보면 누구나 반하게 된다는 나영이네 집 물! 그 비밀은 ‘시골 여자의 바른 먹거리 불굴의 옥수수 차’에 있습니다. 정수기 물 대신 6년째 옥수수 차 티백을 우려 마시고 있는데요, 비록 물을 끓이고 보틀에 옮겨 담는 과정이 번거롭지만 구수한 물맛과 자신과 가족에게 정성을 들인다는 좋은 마음에 수고로움은 금방 잊을 수 있어요.
「 마사지 볼 」
마지막으로 소개한 아이템은 ‘볼란스 마사지 볼’입니다. 요철이 있는 볼 두 개를 땅콩 모양으로 연결한 근막을 풀어주는 마사지 볼인데요, 장요근이나 엉덩이, 허벅지 등 근육이 뭉친 부위에 놓고 굴리는 동작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