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영표 득남, "가장으로서 책임감 갖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겨 행복하다. 가장으로서의 책임감도 가지겠다."
KT 위즈 투수 고영표가 득남했다.
구단에 따르면, 고영표는 2일 수원 호매실 소재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고영표는 "아내가 10개월 동안 뱃속의 아기를 돌보느라 정말 고생이 많았다. 둘 다 건강해서 다행이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면서 "어떤 단어로도 형용하기 힘들 정도로 감격스럽다. 새로운 가족이 생겨 행복한 만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도 가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승재 기자) “새로운 가족이 생겨 행복하다. 가장으로서의 책임감도 가지겠다.”
KT 위즈 투수 고영표가 득남했다.
구단에 따르면, 고영표는 2일 수원 호매실 소재 산부인과에서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고영표는 “아내가 10개월 동안 뱃속의 아기를 돌보느라 정말 고생이 많았다. 둘 다 건강해서 다행이고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면서 “어떤 단어로도 형용하기 힘들 정도로 감격스럽다. 새로운 가족이 생겨 행복한 만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도 가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고영표는 올 시즌 28경기에 나와 13승 8패 퀄리티스타트(6이닝 이상 3자책 이하) 21번, 평균자책점 3.26을 기록하며 팀의 3년 연속 가을야구 진출을 이끌었다.
사진=KT 위즈 제공
윤승재 기자 yogiyoo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환, 이태원 참사 팬 비보에 빈소 달려가…"유족 오열"
- 맨시티, 한국 잘 챙기네…이태원 참사에 내린 '중대 결정'
- 콘테·벤투 모두 '비상'...'얼굴 부상' 손흥민, 라커룸에서 왼쪽 눈 못 뜰 정도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