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군인 아들과 애틋 눈맞춤 "5주 훈련 고생했어, 멋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방은희가 아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2일 방은희는 "아들 수료식 5주 훈련 고생했어. 멋진 대한의 군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방은희는 군복을 입은 아들과 포옹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방은희의 아들 두민은 TV조선 '기적의 습관', MBN '동치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방은희가 아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2일 방은희는 "아들 수료식 5주 훈련 고생했어. 멋진 대한의 군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어 '#승리부대 #수료식 #군인아저씨 #고생했어 #군기 바짝 #멋지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방은희는 군복을 입은 아들과 포옹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키가 훨씬 큰 아들은 군인으로서 늠름한 자태를 자랑하며 엄마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인들과 누리꾼들은 "두민이 멋져. 건강하게 군생활 잘하고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줘", "언니 넘 든든할 듯! 건강하게 잘 지내다 나와 두민군", "두민이 더 남자다워진 거 같아요" 등이라며 호응했다.
방은희의 아들 두민은 TV조선 '기적의 습관', MBN '동치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방은희는 최근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 나왔다. MBC 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에 출연한다.
사진= 방은희 채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박하선 "딸 중환자실行…남동생 사망, 눈 안 떠졌으면" 고백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김혜수, 시선 의식했나…신생아 사진 올리고 급히 해명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