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 심상치 않은 여권 사진…"누가 300원에 팔더라" (5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명이 자신의 여권사진을 누가 중고장터에서 300원에 팔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지코의 자체 콘텐츠 '5분만 : Give me a minute 시즌 2'에는 김용명이 출연했다.
수많은 짤을 남긴 김용명은 바닥에 얼굴을 붙이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머리 스타일을 보고 웃는 지코에게 김용명은 "여권은 귀가 보여야 된다. 거기서 이렇게 찍어줬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용명이 자신의 여권사진을 누가 중고장터에서 300원에 팔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지코의 자체 콘텐츠 '5분만 : Give me a minute 시즌 2'에는 김용명이 출연했다.
이날 지코는 "트위터를 거의 평정하셨다. 얼굴 천재다. 저는 보고 심장이 멎었다. 심지어 예쁘다"라며 김용명의 인기에 감탄했다.
수많은 짤을 남긴 김용명은 바닥에 얼굴을 붙이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용명은 "겨울에 찍은 건데 방이 따뜻했다. 머리를 감고 빨리 말려야 됐는데 드라이기가 없었다. 이불을 덮고 바닥에 이러고 있었다"고 밝혔다.
"여권 사진을 누가 당근에 300원에 팔더라"라며 여권사진을 보여줬다. 머리 스타일을 보고 웃는 지코에게 김용명은 "여권은 귀가 보여야 된다. 거기서 이렇게 찍어줬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