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안 받아"…화사, '인성 논란' 입장 묻자 (마마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인성 논란(?)'을 아재 개그로 맞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에서 화사는 대기실에서 휘인에게 'TMI 토크'를 하자고 제안했다.
휘인은 화사의 제안에 지겹다는 듯 "진절머리 나"라고 소리쳤다.
화사는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떠올리며 "우리가 정말 열심히 토크를 했다. 그때 후유증 때문에 더 이상 인터뷰를 받고 있지 않는다"고 단호가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인성 논란(?)'을 아재 개그로 맞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최근 "언제나 평화로운 시끌벅적 맘무 대기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번 영상에서 화사는 대기실에서 휘인에게 'TMI 토크'를 하자고 제안했다. 휘인은 화사의 제안에 지겹다는 듯 "진절머리 나"라고 소리쳤다.
화사는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떠올리며 "우리가 정말 열심히 토크를 했다. 그때 후유증 때문에 더 이상 인터뷰를 받고 있지 않는다"고 단호가게 말했다.
이를 들은 휘인은 "인터뷰 다 안하겠다고 한다"면서 "어떻게 생각하냐. 이 인성 논란에 대해?"라고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화사는 "나는 조인성 선배님 진짜 좋아하지"라고 센스 있게 되받아쳤고, 휘인은 "왜 그러냐. 너무 아저씨 같이 말한다"라며 황당해했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마이크 온(MIC ON)'을 발표, 타이틀곡 '일낼라(ILLELLA)'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 받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마마무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