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결혼 발표' 황재균 "♥지연과 예쁘게 잘 살게요"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그룹 티아라 지연과의 결혼 발표 이후 쏟아지는 축하 인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재균은 2일 엑스포츠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지연과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짧은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다.
이날 황재균과 지연이 오는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고 공식 발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황재균은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축하 인사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그룹 티아라 지연과의 결혼 발표 이후 쏟아지는 축하 인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재균은 2일 엑스포츠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지연과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짧은 결혼 발표 소감을 전했다.
이날 황재균과 지연이 오는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고 공식 발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황재균은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축하 인사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황재균은 1987년 7월 생으로 현재 36세(만 35세)로, 지난 2006년 현대 유니콘스로 프로 야구에 입단해 꾸준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그보다 여섯 살 어린 예비신부인 지연은 1993년 6월 생으로 현재 30세(만 29세)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으며 현재 가수와 연기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사진=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억 자산가' 정숙, 터질게 터졌나…'짝퉁 논란' 일파만파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