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최수종·하희라 첫 관찰 예능, 시골 정취 담아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에서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조재윤, 주상욱이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한다.
2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상욱과 조재윤은 친근한 모습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해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세컨 하우스'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의 프로그램들이 펜션이나 실제 거주하는 집을 빌려 촬영하는 것과 달리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을 직접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각본 없는 리얼리티로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에서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조재윤, 주상욱이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한다.
2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측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이 시골의 빈집을 수개월 동안 고치고 꾸미며 셀프 안식처를 완성하는 과정을 담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결혼 29년 차 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연예계 절친 주상욱, 조재윤의 모습이 담겼다. 푸르름이 가득한 배경에서 촬영된 포스터는 시골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등 늦가을의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한 최수종, 하희라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부부애를 자랑하고 있다. 주상욱과 조재윤은 친근한 모습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해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세컨 하우스'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의 프로그램들이 펜션이나 실제 거주하는 집을 빌려 촬영하는 것과 달리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을 직접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각본 없는 리얼리티로 전한다. 빈집 리모델링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스타들의 좌충우돌 도전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세컨 하우스'는 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호석화, 여수 사업장 ‘폐기물 매립 제로’ 골드 등급 획득
- “장애·해킹 등 신속대응” 코인원, 모의훈련 통해 대응력 강화
- [특징주] 큐알티, 코스닥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 밑돌아
- 지소울, 첫 단독 콘서트 취소…이태원 사고 애도 동참
- 금호건설, 하수고도처리기술 'GK-SBR공법' 환경부 인·검증 획득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윤관석 징역 2년 확정, 대법서도 '이정근 녹취록' 증거능력 인정한 것…송영길 유죄 나올 듯" [법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K리그1 3연패 울산’ 홍명보 감독·주축 선수 이탈 악재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