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콜, 정규 앨범 ‘Quality Over Opinion’ 국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원 유통사 뮤직카로마 측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둔 루이스 콜이 지난 1일 정규 앨범 'Quality Over Opinion'을 국내 발매했다고 밝혔다.
루이스 콜은 자신의 홈 스튜디오에 뮤지션이자 친한 친구들을 초대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뮤직카로마 측은 "음악을 연구하고 연습하는 데 매진하는 루이스 콜을 형용할 수 있는 정규 앨범이 될 것"이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음원 유통사 뮤직카로마 측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둔 루이스 콜이 지난 1일 정규 앨범 ‘Quality Over Opinion’을 국내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그가 직접 곡을 쓰며 대부분의 악기를 직접 연주, 프로듀싱까지 온전히 도맡았다. 루이스 콜은 자신의 홈 스튜디오에 뮤지션이자 친한 친구들을 초대해 이번 앨범을 완성했다.
뮤직카로마 측은 “음악을 연구하고 연습하는 데 매진하는 루이스 콜을 형용할 수 있는 정규 앨범이 될 것”이라 밝혔다.
이어 “훵크 재즈, 알앤비와 발라드까지 폭넓은 음악 장르로 뛰어난 연주력과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직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표현들로 놀라움을 선사할 정규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루이스 콜은 힙합 가수 크러쉬가 추천한 뮤지션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뮤직카로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