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렇게 얼굴 작았나? 꽉 찬 눈코입…"소멸하겠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작은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최근 앞머리를 내린 뱅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해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40대 대표 동안 미녀로 손꼽히는 송혜교의 한층 더 어려보이는 비주얼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작은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최근 앞머리를 내린 뱅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해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다. 40대 대표 동안 미녀로 손꼽히는 송혜교의 한층 더 어려보이는 비주얼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작은 얼굴에 꽉 찬 이목구비의 인형 미모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얼굴 소멸하겠수"라며 깜짝 놀라는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송혜교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출연을 앞두고 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송혜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