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고스 멤버 테이크오프, 총격 사건 휘말려 즉사…향년 28세 [엑's 해외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고스(Migos)에 속해있던 미국의 래퍼 테이크오프(Takeoff, 본명 커슈닉 카리 볼)가 텍사스에서 총격 사건에 휘말려 세상을 떠났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테이크오프가 이날 새벽 텍사스주 휴스턴의 한 볼링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인해 목숨을 잃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테이크오프는 이날 미고스의 멤버이자 삼촌인 퀘이보와 함께 휴스턴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미고스(Migos)에 속해있던 미국의 래퍼 테이크오프(Takeoff, 본명 커슈닉 카리 볼)가 텍사스에서 총격 사건에 휘말려 세상을 떠났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테이크오프가 이날 새벽 텍사스주 휴스턴의 한 볼링장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인해 목숨을 잃었다고 보도했다. 향년 28세.
경찰은 총격 사건이 일어났을 때 40~50명 정도의 군중이 현장에 있었고 머리나 목에 총상을 입은 남자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2명이 부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다.
보도에 따르면 테이크오프는 이날 미고스의 멤버이자 삼촌인 퀘이보와 함께 휴스턴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었다. 퀘이보는 이날 주사위 도박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이 총격 사고의 원인이 아니었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경찰은 CCTV 등을 확보해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테이크오프는 현장에서 즉사했고, 퀘이보는 화를 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94년생인 테이크오프는 2013년 퀘이보, 오프셋(Offset)과 함께 미고스로 데뷔하며 많은 활동을 했다. 오프셋이 수감되어 있을 당시 'Look My Dab', 'Versace' 등의 곡을 내며 미고스 인기를 이끌었다.
최근에는 오프셋과의 불화설로 인해 퀘이보와 2인조로 활동 중이었는데, 갑작스러운 테이크오프의 사망으로 인해 오프셋이 퀘이보와 다시 협업하게 될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 AP/연합뉴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