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설' 박봄, 홍보 없이 조용히 신곡 발매 "국가 애도 기간 동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던 박봄이 신곡을 발표했다.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Remembered'는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통해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는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우려로 이어졌고,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박봄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 현재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는 해명을 내놓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건강이상설'에 휩싸였던 박봄이 신곡을 발표했다.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Remembered'는 오늘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통해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현재 국가 애도 기간에 대한 동참과 추모의 의미로 이번 음원 발매와 관련하여 자체적인 홍보 및 언론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박봄의 'Remembered'는 '기억'이라는 주제로 아프지만 아름다웠던 당신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며 노래하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유가족분들과 국가의 큰 아픔을 진심으로 애도하며 깊은 위로를 전합니다"라고도 전했다.
앞서 박봄은 최근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팝스티벌 2022' 공연에서 눈에 띄게 살이 오른 비주얼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는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이 아니냐는 우려로 이어졌고, 소속사 디네이션 측은 "박봄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 현재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는 해명을 내놓은 바 있다.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사진=박봄, 디네이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