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미료,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 방문…직접 찍은 흑백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 미료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했다.
사진에는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
한편, 미료는 허니패밀리 객원 멤버로 활동하다 지난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정식 데뷔했다.
미료가 속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다가와서', 'LOVE', '어쩌다', '아브라카다브라', 'Sign', '식스센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 미료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했다.
미료는 1일 "prayforitaew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직접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이태원 참사 합동분향소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겼다. 그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이들을 추모하기 위해 직접 분향소를 찾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이에 정부는 오는 5일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지정했다.
한편, 미료는 허니패밀리 객원 멤버로 활동하다 지난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정식 데뷔했다.
미료가 속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다가와서', 'LOVE', '어쩌다', '아브라카다브라', 'Sign', '식스센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019년에는 'RE_vive(리바이브)'로 4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했으며, 2020년에는 겨울 시즌송을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미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희, 이태원 참사로 내린 결단…"언제 말할지 기다렸다"
- 김새롬, 유명 연예인에 뚜드려 맞아 실신…김구라 폭로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알린 희소식 '깜짝 발표'
- 김종민, 유현주와 ♥핑크빛? 언제부터였나…"사랑에 정신 팔려"
- "저 아니에요"...김유나 치어리더, 해명과 애도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